자유게시판

야이 킬러조 아저씨 늬들이 실제로 보고 그렇게 까는거냐?!

2010-09-19 01:57:01 조회 195
2010-08-30_16-25-18_243.jpg

과장님이랑 통화하다가.... 왜 이렇게 안오냐는말에 형기형 바로 앞에 두고 킬러 죠.... 라고 말했다가..... ㅠㅠ

첨부 이미지

2010-08-30_16-25-18_243.jpg

댓글 (2)

이해리2010-09-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ㅇㅇ2010-09-19
들이받을기세
제목
이번엔 진짜 (2)
이번엔 진짜 (2)
··
당구 실력은 쏟아부은 당구비와 비례한다는게 사실임니카? (2)
당구 실력은 쏟아부은 당구비와 비례한다는게 사실임니카? (2)
··
아 모토로이 팬시위젯 날씨 안나옴 (3)
아 모토로이 팬시위젯 날씨 안나옴 (3)
··
··
우리 미누 없냐? (1)
우리 미누 없냐? (1)
··
당구 좀 치는 가이있냐? (8)
당구 좀 치는 가이있냐? (8)
··
니들아 니들아 (5)
니들아 니들아 (5)
··
이시팔년들 (6)
이시팔년들 (6)
··
뭣 좀 재밋는거 ㅇ벗냐 (4)
뭣 좀 재밋는거 ㅇ벗냐 (4)
··
달구 패셔니스타네 (3)
달구 패셔니스타네 (3)
··
야이 킬러조 아저씨 늬들이 실제로 보고 그렇게 까는거냐?!야이 킬러조 아저씨 늬들이 실제로 보고 그렇게 까는거냐?! (2)
야이 킬러조 아저씨 늬들이 실제로 보고 그렇게 까는거냐?!야이 킬러조 아저씨 늬들이 실제로 보고 그렇게 까는거냐?! (2)
··
어이쿠 뉴비 색휘야 형아가 십덕 여덕 길라잡이가 되어줄께. (4)
어이쿠 뉴비 색휘야 형아가 십덕 여덕 길라잡이가 되어줄께. (4)
··
이건 짐승동이 준거 아니당이건 짐승동이 준거 아니당 (5)
이건 짐승동이 준거 아니당이건 짐승동이 준거 아니당 (5)
··
(3)
(3)
··
오늘은 커피 질렀으니까 내일 새벽에 (3)
오늘은 커피 질렀으니까 내일 새벽에 (3)
··
야이 언제 35덕 찍냐 (2)
야이 언제 35덕 찍냐 (2)
··
달구야 (3)
달구야 (3)
··
아 보습 귀찮다 (2)
아 보습 귀찮다 (2)
··
야이 굽싱대라 (5)
야이 굽싱대라 (5)
··
늅늅은 보거라
늅늅은 보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