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 하두 못칠때 내기 하면 눈에 불이 튀길정도로 잘치겠지

이미 망친게임은 넋이 빠져서 못친다 그냥 내가 내고만다 빨리 끝내라 이거됨 .

물리기는 어느정도 알고 치는놈들이 해야 느는거임 .

그냥 줫도 모르고 방향만 아는놈들은 안늠 무조건 잘치는 사람이랑 해야 함

진짜 내 꼬추도검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