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 되게 안좋아진놈 있었는데
일방적으로 내가 걔를 좀 싫어하다가 어떻게 싸우게 됬음 .
근데 얘가 다시 친해지고 싶다고 다른놈한테 말해서
걔가 다시 엮으려고 셋이 만나게함 그래서 말빨로 조짐
좆같은거 최대한 기분 안나쁘게 얘기 하니까
갑자기 질질짬 ..ㅋ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미안하다 그러고
자존심좀 쌘놈인데 이 지랄까지 하니까 봐줬음 대신 오늘 나랑 스타2해주기로 하고
스타하다 집에 옴 근데 밥사준대놓고 커피만 잔뜩 먹여주구 배고파 디지겠네
자유게시판
오늘 남자새끼 울렸음 .
event 2010-09-19 02:15:55visibility 조회 177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