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 되게 안좋아진놈 있었는데

일방적으로 내가 걔를 좀 싫어하다가 어떻게 싸우게 됬음 .

근데 얘가 다시 친해지고 싶다고 다른놈한테 말해서

걔가 다시 엮으려고 셋이 만나게함 그래서 말빨로 조짐

좆같은거 최대한 기분 안나쁘게 얘기 하니까

갑자기 질질짬 ..ㅋ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미안하다 그러고

자존심좀 쌘놈인데 이 지랄까지 하니까 봐줬음 대신 오늘 나랑 스타2해주기로 하고

스타하다 집에 옴 근데 밥사준대놓고 커피만 잔뜩 먹여주구 배고파 디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