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skt kt lgt의 차이점!!

2010-09-19 13:18:30 조회 314
skt,kt,lgt의 차이.png

http://www.gagalive.kr/livechat1.swf?chatroom=seossi

 

챗방에 아직 살아있음 ㅋㅋ

첨부 이미지

skt,kt,lgt의 차이.png

댓글 (5)

Q
2010-09-19
gelegi 가 모냥ㅋ

ㅇ_ㅇ?
2010-09-19
개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19
7
2010-09-19
이건 또 머야
V
2010-09-19
스크빠인가.
제목
요즘 초딩 졸라 영악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요즘 초딩 졸라 영악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민우 시발 왜안옴? (3)
민우 시발 왜안옴? (3)
··
미안 난 skt가 super korean top 이라고 할때 너무웃꼈엌ㅋㅋㅋㅋ
미안 난 skt가 super korean top 이라고 할때 너무웃꼈엌ㅋㅋㅋㅋ
··
a뭘 좀 먹고 싶은데 (3)
a뭘 좀 먹고 싶은데 (3)
··
싀발 결국 마르티니 반지갑 지름. (6)
싀발 결국 마르티니 반지갑 지름. (6)
··
skt kt lgt의 차이점!!skt kt lgt의 차이점!! (5)
skt kt lgt의 차이점!!skt kt lgt의 차이점!! (5)
··
니네 진짜 친구없나보네 (4)
니네 진짜 친구없나보네 (4)
··
큐핏옹이 말한 n8 (2)
큐핏옹이 말한 n8 (2)
··
야이 현재 최고는 아잉폰4냐? 그럼 그거빼고 춧천.... (14)
야이 현재 최고는 아잉폰4냐? 그럼 그거빼고 춧천.... (14)
··
여자애들 지갑은 (2)
여자애들 지갑은 (2)
··
야이 크흐흑 ㅠㅠ (4)
야이 크흐흑 ㅠㅠ (4)
··
알마니 엄뉘께 드리기로 했음 (6)
알마니 엄뉘께 드리기로 했음 (6)
··
춧천 받는다. (3)
춧천 받는다. (3)
··
늬들 그거 아냑?! (1)
늬들 그거 아냑?! (1)
··
십덕게시판 제목 돋네 (4)
십덕게시판 제목 돋네 (4)
··
오늘 양신 은퇴경기! (1)
오늘 양신 은퇴경기! (1)
··
십덕 친목질의 최대 수혜자 (2)
십덕 친목질의 최대 수혜자 (2)
··
니들 친구도 없냐? (3)
니들 친구도 없냐? (3)
··
아 지갑 뭐 괜춘한거 없나. (8)
아 지갑 뭐 괜춘한거 없나. (8)
··
브..브끄! (3)
브..브끄!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