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난독이 심하고 뭔소린지 몰겠지?!


피자 하나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막 맴버쉽 포인트 까이는거지?!


막 팔찌 신공 쓰면 공짜로 먹을수 있다는거지?! 


뭘 찾아야하는거지?! ㅠㅠ 


야잉 맴버쉽 카드로 공짜로 피자 먹어보자 ㅠㅠ 도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