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주) 뽐뿌커뮤니케이션 고사장님 잘 보고 계십니까?
event 2010-09-19 21:08:01visibility 조회 692
전 여기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뭐 예전에 불미스러운 일로 더이상 그곳엔 몸담지 못하지만
비회원 신분으로 사이트 잘 둘러 보고 있네요
요즘 사장님의 사이트를 들여다 보면 참 별의별 일이 많습니다
그건 회원들이 많아지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거겠지요
이럴 때일수록 저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고렙 및 개념회원들이 더 이상 여기로 빠져나가지 않을 테니까 말이죠
뭐..딱히 할 말도 더 없군요
(주) 뽐뿌커뮤니케이션의 무한한 번창을 기원하며 글을 마칩니다.

댓글 (4)
사장님의 충실한 방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