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라스님 한 말씀만 드리죠

2010-09-19 21:31:40 조회 189
램지.jpg

개스날을 계속 빨게 된다면 님 발목은 두두와 램지의 발목으로 변함

 

두두랑 램지도 원래는 멀쩡했는데 개스날에서 뛰어서 그렇게 됨

첨부 이미지

램지.jpg
ㅅㄱㅁㅇ

댓글 (5)

2010-09-19
미친새끼
세비야빨면
푸에르타꼴나냐?

근데 이건 너무고농도드립이네.....
AnyAng2010-09-19
세비야보다는 개스날이 ...셉야셉야
2010-09-19
세비야 빨면 세비야 통장잔고처럼 부자가 됨

몬치도 원래 안 그랬는데 세비야 단장 맡아서 그렇게 됨
2010-09-19

병신그래서니가 지금 직장이나구할수있을거같냐?

2010-09-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나도 좆고때는 레플이몇개이뻐보였는데 (3)
나도 좆고때는 레플이몇개이뻐보였는데 (3)
··
쭠ㅋㅋㅋㅋㅋㅋㅋㅋ (7)
쭠ㅋㅋㅋㅋㅋㅋㅋㅋ (7)
··
헐 시발 제로또 로또슛폭발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시발 제로또 로또슛폭발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축덕새기들은 (5)
저 축덕새기들은 (5)
··
생각해보니.. (4)
생각해보니.. (4)
··
발렌시아 레플리카 살까 (4)
발렌시아 레플리카 살까 (4)
··
상처받았다 ㅜ (4)
상처받았다 ㅜ (4)
··
아냥 (2)
아냥 (2)
··
로또에서 유일하게 유대메시는좋아했는데 이제 유대메시도없으니... (1)
로또에서 유일하게 유대메시는좋아했는데 이제 유대메시도없으니... (1)
··
레플리카 사고 싶다 (4)
레플리카 사고 싶다 (4)
··
솔직히 늬들중에솔직히 늬들중에 (3)
솔직히 늬들중에솔직히 늬들중에 (3)
··
그건 그렇고 쭠ㅋㅋㅋ 어디 있냐 (2)
그건 그렇고 쭠ㅋㅋㅋ 어디 있냐 (2)
··
뜨형.. (5)
뜨형.. (5)
··
Boa - 한별 . 들어봣냐? 피쳐링을 넬이 했드라......... (4)
Boa - 한별 . 들어봣냐? 피쳐링을 넬이 했드라......... (4)
··
으이구 머리아파 (6)
으이구 머리아파 (6)
··
병림픽 틀었는데 로또 흰유니폼도있었네? (1)
병림픽 틀었는데 로또 흰유니폼도있었네? (1)
··
솔직히 난 이번 시즌 세비야 너무 걱정된다 (1)
솔직히 난 이번 시즌 세비야 너무 걱정된다 (1)
··
그분형이 추천해준 엠블럼도 다봐가고 (4)
그분형이 추천해준 엠블럼도 다봐가고 (4)
··
제라스님 한 말씀만 드리죠제라스님 한 말씀만 드리죠 (5)
제라스님 한 말씀만 드리죠제라스님 한 말씀만 드리죠 (5)
··
축덕 떡밥 말고 다른 떡밥은 읶냐? (2)
축덕 떡밥 말고 다른 떡밥은 읶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