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2010-09-19 22:26:36 조회 244
11.png

 

첨부 이미지

11.png

댓글 (9)

닭ㅇㅇ2010-09-19
어쫌맘에듬
2010-09-19
스카이에 비슷하게생긴폰있었던거같네
닭ㅇㅇ2010-09-19
스펙이 존나 나한테 딱맞네
2010-09-19
우드폰 비슷하네
AnyAng2010-09-19

스크냐? 2G 일리가 없겠지

2010-09-19
"유심무료"
이해리2010-09-19
스크 3G
2010-09-19

졸라 모토로라스럽게 생겼네

2010-09-19

이게 뭐야;;

제목
코딱~지~~~ (4)
코딱~지~~~ (4)
··
캐마할사람? (1)
캐마할사람? (1)
··
모토로라 하니까 레이저가 생각나네 (1)
모토로라 하니까 레이저가 생각나네 (1)
··
2달후에 모토쿠페 탈라고 보면
2달후에 모토쿠페 탈라고 보면
··
야기 꽃다발 뭔데 (2)
야기 꽃다발 뭔데 (2)
··
이거이거 (9)
이거이거 (9)
··
로이 실사 하는애 누구냐. (4)
로이 실사 하는애 누구냐. (4)
··
모토쿠페 출시한지 얼마 됐다고 12/9 (3)
모토쿠페 출시한지 얼마 됐다고 12/9 (3)
··
레잉보우 애들 다 얼굴 똑같은줄 알았는데
레잉보우 애들 다 얼굴 똑같은줄 알았는데
··
폰테커 색긔드라 (1)
폰테커 색긔드라 (1)
··
달구는 (3)
달구는 (3)
··
벨소리 그거 왜 만드냐? (8)
벨소리 그거 왜 만드냐? (8)
··
티아라 애들이 이쁘당_당 (3)
티아라 애들이 이쁘당_당 (3)
··
아 출근하기 시러 (1)
아 출근하기 시러 (1)
··
나 벨소리 좀 구해주삼 (3)
나 벨소리 좀 구해주삼 (3)
··
애니앙.
애니앙.
··
유동달구냐? (1)
유동달구냐? (1)
··
닭을 왜 먹냐 (4)
닭을 왜 먹냐 (4)
··
베르바토프미쳤넼ㅋㅋㅋㅋㅋㅋ
베르바토프미쳤넼ㅋㅋㅋㅋㅋㅋ
··
씹유 1 vs 0 로또풀
씹유 1 vs 0 로또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