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엔 뭘 써야 해여?

나 이런거 한번도 안써봤고

알아보지도 ㅇㄴㅎ고

공부도 안해봤는데

여간 짱나는게 아님


기획쪽 일 신입뽑는다던데

글을 좀 잘 써오라고해서

더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