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해가갈수록 내가 신진문명을 접하는 속도와


그 신기술과 제품을 습득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노력


적용능력과 사용상의 편의성 모두가


점점 더 떨어지고있어 ㅠㅠ


시발 사실 스마트폰..


이거도 다 좆같다 그냥 전화만 됏으면 좋겠다고 속으로 생각하지만


아니야 난 그래도 신세대니깐!! 라고 혼자 마인드컨트롤하면서 억지로 쓰구있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