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숫자는 포토샵으로 고친다고 치고


바코드는 싸이트가서 숫자쳐서 나온거 그림 옮겨다 붙이는거냐?


그리고 mms로는 어케보냄?


네이트온으로 파일첨부해서 보내면 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