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굿모닝

2010-09-20 02:45:51 조회 230
ㅇㅅㄴ.JPG



패딩 99,000 ---> 26,010

MS 무선 마우스 31,200 ---> 5,410

삼성 2G DDR3 PC3-10600   54,600 ---> 38,690

기프티쇼 파리바게트 5천원권 * 2 ---> 5,600

삼양라면 클래식 20개  11,200 ---> 2,590






근데 편법 막힘?

첨부 이미지

ㅇㅅㄴ.JPG
핡ㅇ

댓글 (2)

X
2010-09-20
ejfjdns gkfrtorl
2010-09-20
더러운 핡새기


시발 훌게
제목
늬들 인코딩 프로그램 뭐 쓰냐?
늬들 인코딩 프로그램 뭐 쓰냐?
··
핡새기 인증 풀까 (5)
핡새기 인증 풀까 (5)
··
목금토일 4일이나 지나갔다니
목금토일 4일이나 지나갔다니
··
아 지금 컵라면 먹을까 (4)
아 지금 컵라면 먹을까 (4)
··
집에 잇는 커피가 (1)
집에 잇는 커피가 (1)
··
블루레이 쩌네여 (4)
블루레이 쩌네여 (4)
··
새기들 다 자는듯... (2)
새기들 다 자는듯... (2)
··
나 간당 (2)
나 간당 (2)
··
시발 핡새기 네이트온 나 차단한듯 (3)
시발 핡새기 네이트온 나 차단한듯 (3)
··
연다리 커피포트 ㅇㅇ (2)
연다리 커피포트 ㅇㅇ (2)
··
허가윤에게 문자를 보냈다 (1)
허가윤에게 문자를 보냈다 (1)
··
난 드립은 (1)
난 드립은 (1)
··
연부랄 문자 했는데 답장이 없다 (1)
연부랄 문자 했는데 답장이 없다 (1)
··
난 드립은 블루마운틴이 좋더라 (3)
난 드립은 블루마운틴이 좋더라 (3)
··
그냥 커피메이커 싸고 쓸만한거 추천해줘
그냥 커피메이커 싸고 쓸만한거 추천해줘
··
핸드드립으로 내려먹을때 (1)
핸드드립으로 내려먹을때 (1)
··
나랑 네이트온 할 사람 있냐? (2)
나랑 네이트온 할 사람 있냐? (2)
··
굿모닝굿모닝 (2)
굿모닝굿모닝 (2)
··
오늘 테테 생일이네? (1)
오늘 테테 생일이네? (1)
··
니들 쓰는 글 모르겠다 (1)
니들 쓰는 글 모르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