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에 너가 폰텍에 올려준 sk멤버십 만드는거 잘모르겠어.

 

대충 그 사이트 가서 바코드를 제작해서 저기있는 이미지란에 있는 바코드랑 바꾼담에

 

그걸 폰에 저장한다.. 이거까지는 알겠는데.

 

1. 바코드 만들때 16자리 다 붙여서 그냥 쓰면돼?

 

2. 붙일때 뭔프로그램을 써야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