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공치임 ㅇㅇ


당구 치러가서 다마 자꾸 튕겨나가니까 오지말라고 게임비 받고 쫒겨나온적도 많고


축구는 귀찮아서 수비만함


솔직히 말하면 못해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