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18이 만나자고 한다면

B
2010-09-20 11:29:54 조회 181
ㅁㄴㅇㄹㄴㅁㅇ.jpg

바쁘겠지만

그러지않아서

난 바쁘지 않아

사실 만나자고 해도

안바쁠 거임

왜냐하면 난 안나갈테니까

 

첨부 이미지

ㅁㄴㅇㄹㄴㅁㅇ.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달구왔늬 (1)
달구왔늬 (1)
··
아 갑자기 기분이 센티한게 (3)
아 갑자기 기분이 센티한게 (3)
··
쩌네 (2)
쩌네 (2)
··
다 나갔냐? (3)
다 나갔냐? (3)
··
달느님달느님 (4)
달느님달느님 (4)
··
어턱케 (1)
어턱케 (1)
··
거짓말쟁이 (2)
거짓말쟁이 (2)
··
218218 (8)
218218 (8)
··
218이 만나자고 한다면218이 만나자고 한다면
218이 만나자고 한다면218이 만나자고 한다면
··
정덕이네 (2)
정덕이네 (2)
··
늬들처럼 항가로의늬들처럼 항가로의 (3)
늬들처럼 항가로의늬들처럼 항가로의 (3)
··
아 똥마려운데 (2)
아 똥마려운데 (2)
··
빅토리아
빅토리아
··
십덕 시마이치자
십덕 시마이치자
··
가기전에 자지인증 하고 감가기전에 자지인증 하고 감 (2)
가기전에 자지인증 하고 감가기전에 자지인증 하고 감 (2)
··
나도.. 퇴덕.
나도.. 퇴덕.
··
난 간당 (2)
난 간당 (2)
··
하지만 .. 귀찮다 (1)
하지만 .. 귀찮다 (1)
··
갑작스런 정덕에는.. (4)
갑작스런 정덕에는.. (4)
··
모야 정덕이냐..
모야 정덕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