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잠깐 나갓다왓는데

어떤 여자사람이 시크하게 슬리퍼만 신고서

한손에 폰 세개와 지갑을 들고 가더라고가더라고

그래서 어디가나 봣더니 대리점. ㅇㅇ.

혹시 니네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