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iphone 3gs도 버스 풀리넼ㅋㅋㅋㅋㅋ

2010-09-20 13:23:35 조회 208
ㅁㄴㅇㄹㄴㅁㅇ.jpg

5시간만 버티자 ㅇㅇ

첨부 이미지

ㅁㄴㅇㄹㄴㅁㅇ.jpg
김마이클존슨
Signature
내가 김마존이고 내가 베인인데

댓글 (3)

칠면조2010-09-20
아 때려주고 싶다. 칠근아~~~ 너무 웃기다. 푸하하하
2010-09-20
오리들 노는데 웬 칠면조가 푸닥거리질이고 - -
2
2010-09-20
칠면조 쟤 진짜 머야?
세컨이면
컨셉 대박인데
제목
내 전번 알고 싶은 애 읶냐?내 전번 알고 싶은 애 읶냐? (1)
내 전번 알고 싶은 애 읶냐?내 전번 알고 싶은 애 읶냐? (1)
··
추석날 보름달 보면서 (3)
추석날 보름달 보면서 (3)
··
아까 못본애들을 위한 인증사진2아까 못본애들을 위한 인증사진2 (2)
아까 못본애들을 위한 인증사진2아까 못본애들을 위한 인증사진2 (2)
··
인증떡밥 벌써 식었나 (3)
인증떡밥 벌써 식었나 (3)
··
늬들에게 희소식2늬들에게 희소식2 (1)
늬들에게 희소식2늬들에게 희소식2 (1)
··
헐 iphone 3gs도 버스 풀리넼ㅋㅋㅋㅋㅋ헐 iphone 3gs도 버스 풀리넼ㅋㅋㅋㅋㅋ (3)
헐 iphone 3gs도 버스 풀리넼ㅋㅋㅋㅋㅋ헐 iphone 3gs도 버스 풀리넼ㅋㅋㅋㅋㅋ (3)
··
늬들에게 희소식
늬들에게 희소식
··
감기조심해라 (1)
감기조심해라 (1)
··
이걸 뭐라고 하지? (1)
이걸 뭐라고 하지? (1)
··
칼국수 먹구 시럽 in 카페라떼로 입가심중 (4)
칼국수 먹구 시럽 in 카페라떼로 입가심중 (4)
··
어이쿠 연달 이색휘.... 그걸 또 고새 쪼로록 이야기 했냐?! (1)
어이쿠 연달 이색휘.... 그걸 또 고새 쪼로록 이야기 했냐?! (1)
··
ㄵ가 머냐? (2)
ㄵ가 머냐? (2)
··
곰곰히 생각해보면 (2)
곰곰히 생각해보면 (2)
··
보고싶어. 하루를 사귀어도 사귄건 사귄거니까 (4)
보고싶어. 하루를 사귀어도 사귄건 사귄거니까 (4)
··
십덕에 내 전화번호 모르는 애 읶냐? (2)
십덕에 내 전화번호 모르는 애 읶냐? (2)
··
담배 한대 피우고 샤워를 하고
담배 한대 피우고 샤워를 하고
··
십덕에 내 메일 주소 모르는 애 읶냐? (2)
십덕에 내 메일 주소 모르는 애 읶냐? (2)
··
왜이리 목이 아프지 (2)
왜이리 목이 아프지 (2)
··
하긴 나랑 통화하는 애들도 (1)
하긴 나랑 통화하는 애들도 (1)
··
ㄴ ㅏ 밥먹ㄱ ㅗ 왔어 (2)
ㄴ ㅏ 밥먹ㄱ ㅗ 왔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