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에 갔었는데

번호표도 안뽑고

인상 몇번 찡그리니까

창구에서 부르더라

바로 고갱님 죄송합니다라고 하던데...

수염 없었으면 막 즤들끼리 노가리까다가

처리해줬을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