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협상 결렬

B
2010-09-20 16:23:23 조회 196
그래픽카드벤치마크.jpg

이제 더이상의 레전드급 인증은 안나오는거냐?

첨부 이미지

그래픽카드벤치마크.jpg

댓글 (3)

2
2010-09-20
ㅋㅋㅋㅋㅋㅋㅋㅋ
홀홀2010-09-20
ㅇㅇ.
2010-09-20
이건 또 모임.. ㅋ
제목
아 또 놓쳤네.. (1)
아 또 놓쳤네.. (1)
··
십덕에 커플도 읶냐?
십덕에 커플도 읶냐?
··
근데 메일 받은 사람? (2)
근데 메일 받은 사람? (2)
··
버솬 (2)
버솬 (2)
··
ㅋㅋㅋ (4)
ㅋㅋㅋ (4)
··
너무한거아님? (2)
너무한거아님? (2)
··
덕희 보렴 (2)
덕희 보렴 (2)
··
그거 봤냐? (5)
그거 봤냐? (5)
··
218님 총인증 4번함? (2)
218님 총인증 4번함? (2)
··
아 딱 3시 까지만 잘랫는데 (4)
아 딱 3시 까지만 잘랫는데 (4)
··
10 (2)
10 (2)
··
인증이 무슨 장난이냐? (2)
인증이 무슨 장난이냐? (2)
··
인증놀이의 끝..인증놀이의 끝..
인증놀이의 끝..인증놀이의 끝..
··
218인증도 재미없다
218인증도 재미없다
··
우왕 이거슨우왕 이거슨 (1)
우왕 이거슨우왕 이거슨 (1)
··
발치몽은 존나 기인이다 (2)
발치몽은 존나 기인이다 (2)
··
덕희...ㅋㅋ (5)
덕희...ㅋㅋ (5)
··
싀발싀발 (2)
싀발싀발 (2)
··
협상 결렬협상 결렬 (3)
협상 결렬협상 결렬 (3)
··
홍이네
홍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