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강 자장구 도로에서 자장구타다 사람치면...
event 2010-09-20 21:02:49visibility 조회 261
닥치고 자장구 책임...ㅠㅠ
모든길은 인간이 우선이란다
아마 10대 중과실로 들어갈거야
괜찮냐하고 그냥가면 뺑소니는 당연한거고
법적으로 자장구도로로 만들지 시발...
자장구 도로라 쓰고 인도라 읽는경우는 뭐냐?
암튼 그래서 난 한강도로에서 그냥 자장구 안피하고 꿋꿋하게 자리 유지함
댓글 (5)
차대차 사고는 많이 봤는데 차대 사람은 못봤는데
시골에서 할머니나 할부지들이 농사짓고 집에 돌아갈때 고속도로 건너가다가 사고나는일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