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자장구 책임...ㅠㅠ

 

모든길은 인간이 우선이란다

 

 

아마 10대 중과실로 들어갈거야

 

 

괜찮냐하고 그냥가면 뺑소니는 당연한거고

 

 

 

법적으로 자장구도로로 만들지 시발...

 

 

자장구 도로라 쓰고 인도라 읽는경우는 뭐냐?

 

 

 

암튼 그래서 난 한강도로에서 그냥 자장구 안피하고 꿋꿋하게 자리 유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