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배터리 처음엔개조루였는데
루팅해서필요없는 어플삭제하고
프로세스킬러 다운받고
배경데이터쓰고 와이파이 블투 GPS 다끄니까
배터리존나오래가던데
대기시간한시간반에 2에서 3퍼정도?

근데 네이트온하고뭐하고하면
빨리닳긴함
자주하는건 아니라 상관은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