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이 그냥 다 프리로 풀리는거 하며..

 

아무 제조사나 다 갖다 쓰는거 하며 ..

 

결국 WM의 자리는 안드로이드가 차지하고

 

윈도폰은 WM의 실패로 인해 아이퐁처럼 폐쇄적 시스템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