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물을 양동이로 쏟아부움..


물아까운줄 모르고 걍 쳐부움


이런비 올해 첨봄 ㅇㅇ


계속내림 ㅇㅇ



어지간하면 창문열고 걍 뻐기는데


놀래서 깻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