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태 아웃사이더노래랑 정슬기노래랑

 

아예 다른 건줄 알았는데 두개 같이 들어보니까

 

멜로디가 똑같네.

 

 

헐 이럴수가.

 

니네 이럴 때 배신감이 늒껴지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