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좀있다가 사촌동생들 용돈 지어주러 간다 ㅠㅠ 

친가 쪽에 젤 어린 동생이 나랑 10살 차이인데...

외가 쪽에 나랑 젤 적은 차이가 14살이냉 ........ 


http://uccfs.paran.com/PUD/ze/ewoong/IMG/20100922/1285084435_201009220055393691770901_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