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하나 램하나만... 


모또라이에 램만 글램 수준이였으면.... 좋겠구만... 여기서 조금 더 바란다면 모토쿼티에 램만 글램....




십덕 이야기 : 어제 쿠우가 링크 걸어줬는데.... lgt 회선 하나 늘릴뻔... 뽐뿌 제대로 오더라... ㄷㄷㄷ 

십덕 이야기2 : 아 왜 이렇게 고슴도치에 미련이 남지...... 키우고 싶긴 한데 감당이 안될거 같은 이 불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