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제 팀 만들어서 시작했는데

 

지금 리버풀에서 토레스랑 제라드를 키우고 있어.

 

얘네 둘을 데리고 리그가 끝나면 다른 팀으로 이적할거야.

 

 

조언좀.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