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십덕거리고 있다닝 ㄷㄷㄷ

 

십덕 이야기 : 아침차려먹기 귀찮아서 복숭아 하나 먹었는데.... 아침 차리는것보다 껍질 벗기는게 더 귀찮냉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