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떠서 클로즈나 리플라이 해서 답장보내고나면

 

메인화면에 메시지 바로가기 아이콘에

 

1 이라고 문자왔다고 표시가 나옴

 

이 좆같은것땜에 거슬려서 일부러 지금 안쓰는데.

 

이거 없애는 방법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