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 쓸말이 없어도 일단 글쓰기 버튼부터 눌러라

 

 

그리고 제목칸에 커서 가는 동시에 생각나는거 쓰면 그게 뻘글임

 

 

ㅇㅇ.

 

 

꼭 제목과 글 내용이 일치할 필요는 없어

 

 

 

제목쓰고 글쓰는 칸에 커서 갈때 생각이 바뀔수도 있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