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질면에선 그냥 꽝인데...

 

 

차음성만 따지면 그냥 듣보잡급만 아니면 어느정도 해결되는데...

 

 

 

 

커널형은 5~ 20초반까지는 그냥 안사는게 정답이야

 

 

아예 저가형으로 달리면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