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oundcat.com/bbs/zboard.php?id=gongji&no=511


내가 지금 슈파3 안쓰는게 있거등/?


근데 9만우너 주면 199천원짜리를 준데 ㅇㅇ


난 어차피 안들을거라 보상받고 팔랬는데


살까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