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퐁같이 비싼건 별루.

내가 그렇게 많은 기능을 쓸게 아니라서,

별루별루고,

 

x6 생각했는데,

오나전 비추 래서 고건 버리고,

 

이자르는 어때?

일단 디쟌은 이쁘긴 하던데.

 

근데 이자르 아직도 공짜 행사 하고 있낭..

카페 좀 뒤져바야겟넹.

 

아음.

 

지름신이 또 도져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