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 사고 남

 

센터에 맡겼음.

 

센터는 나한테 찌질한 스쿠터 빌려줌.

 

그 찌질한 스쿠터에 오일 넣으라고 불 들어옴.

 

전화했더니 오일 안넣으면 고장난다고 타지말거나 오일 넣고 타라고 함.

 

내 돈 들여서 오일 넣었음.

 

 

이거 어떻게 생각함?!

 

 

글고

 

내 스쿠터 맡김.

 

친구가 전화와서는 바이크 하루만 빌리자고 함.

 

알았다고 했음.

 

그 다음날 넷온으로 센터 사장이 말 걸더니 내 스쿠터 빌려줬다고 통보함.

 

빡쳐서 니꺼 빌려주지 왜 내꺼 빌려주냐니깐 자기껀 빌려줄것도 없고 매물이라서 안된다고함

 

내껀 되냐니깐 내껀 된다고 함.

 

그런가 보다 했더니 지금 몇일째 내 스쿠터 딴놈이 타고 다님.

 

이거 어떻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