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글 갈길테니 한번 봐줘.
event 2010-09-24 08:40:10visibility 조회 320
스쿠터 사고 남
센터에 맡겼음.
센터는 나한테 찌질한 스쿠터 빌려줌.
그 찌질한 스쿠터에 오일 넣으라고 불 들어옴.
전화했더니 오일 안넣으면 고장난다고 타지말거나 오일 넣고 타라고 함.
내 돈 들여서 오일 넣었음.
이거 어떻게 생각함?!
글고
내 스쿠터 맡김.
친구가 전화와서는 바이크 하루만 빌리자고 함.
알았다고 했음.
그 다음날 넷온으로 센터 사장이 말 걸더니 내 스쿠터 빌려줬다고 통보함.
빡쳐서 니꺼 빌려주지 왜 내꺼 빌려주냐니깐 자기껀 빌려줄것도 없고 매물이라서 안된다고함
내껀 되냐니깐 내껀 된다고 함.
그런가 보다 했더니 지금 몇일째 내 스쿠터 딴놈이 타고 다님.
이거 어떻게 생각함?!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