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한테

 

오리넷한다고 하면 애들이 욕해?

 

물론, 오리넷이라고는 안하고,

 

그냥 친목 및 정보교류의 포털이다.

 

"난 거기서 잉녀를 맡고 있지!

 

냐하하하 "

 

이런식으로 말했더니

 

한심한년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