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스야 나 독일마을 갔다옴

2010-09-24 19:24:58 조회 282
20100923065.jpg20100923074.jpg20100923077.jpg20100923080.jpg

고모님이 오랜만에 오셔서 18년만에 남해 관광이라는 걸 해 봄 시발 ㅠㅠ 감동의 눈물이

첨부 이미지

20100923065.jpg
20100923074.jpg
20100923077.jpg
20100923080.jpg

댓글 (4)

제라스2010-09-24
30초면 다봄.
2010-09-24

참집이 이쁜데 박원숙집도존나이쁘고

근데 두번볼만한건아님

한번쭉둘러보면 관광끝.

식객민우2010-09-24
ㅇㅇ 휙 올라가면 끗
2010-09-24
독일이네
제목
218은 (4)
218은 (4)
··
나 몇살인거 같냐. (5)
나 몇살인거 같냐. (5)
··
아 나가고싶다 (5)
아 나가고싶다 (5)
··
사실.. 어제 밑장빼기.. (2)
사실.. 어제 밑장빼기.. (2)
··
나 왂다. (9)
나 왂다. (9)
··
프라이데이 나잇. (3)
프라이데이 나잇. (3)
··
짜증나. (2)
짜증나. (2)
··
익뮤 뒤져 보니 꽃반지 사진 하나 더 있네익뮤 뒤져 보니 꽃반지 사진 하나 더 있네 (4)
익뮤 뒤져 보니 꽃반지 사진 하나 더 있네익뮤 뒤져 보니 꽃반지 사진 하나 더 있네 (4)
··
외가에서 집에 오다가 코스모스가 너무 이쁘게 피었길래외가에서 집에 오다가 코스모스가 너무 이쁘게 피었길래 (2)
외가에서 집에 오다가 코스모스가 너무 이쁘게 피었길래외가에서 집에 오다가 코스모스가 너무 이쁘게 피었길래 (2)
··
라스야 나 독일마을 갔다옴라스야 나 독일마을 갔다옴 (4)
라스야 나 독일마을 갔다옴라스야 나 독일마을 갔다옴 (4)
··
시골 가서 익뮤로 사진을 이것저것 찍었는데시골 가서 익뮤로 사진을 이것저것 찍었는데 (5)
시골 가서 익뮤로 사진을 이것저것 찍었는데시골 가서 익뮤로 사진을 이것저것 찍었는데 (5)
··
어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덬이길래 복습 좀 할랬더니 (1)
어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덬이길래 복습 좀 할랬더니 (1)
··
이해리 (1)
이해리 (1)
··
점심때 하도 많이 처먹어서 아직도 배가 안꺼져서 걍 저녁 안 멐음
점심때 하도 많이 처먹어서 아직도 배가 안꺼져서 걍 저녁 안 멐음
··
밥 먹으러 감 . (1)
밥 먹으러 감 . (1)
··
야 근데 민우도 나중에 그러는거 아니냐?야 근데 민우도 나중에 그러는거 아니냐? (2)
야 근데 민우도 나중에 그러는거 아니냐?야 근데 민우도 나중에 그러는거 아니냐? (2)
··
아 피곤해서 그동안 쌓아두었던 잉여력을 분출하질 못하겠다 (1)
아 피곤해서 그동안 쌓아두었던 잉여력을 분출하질 못하겠다 (1)
··
아무개야 나 한번 넣어 봐도 돼?
아무개야 나 한번 넣어 봐도 돼?
··
따스한 물을 풀어서 씩고 왂는데 (1)
따스한 물을 풀어서 씩고 왂는데 (1)
··
민우야 (1)
민우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