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80만원치 옷 40만원에 산게 자랑!

2010-09-24 20:50:18 조회 228
DSC_0004.jpg

동운레져에서 채권관계 정리 못해서 받은 물건들 덤핑으로 넘기기 전에 겟 한게 자랑.

블랙야크 잡아야했으나 거긴 멀어서 마운티아 잡은건 안 자랑.


옷 가격만 380만원인데(저기엔 없지만 어무이꺼랑 아부지꺼도 같이 샀음) 40만원에 산건 자랑.

인터넷 뒤져보니깐 저기 적혀있는 가격은 좆까 인건 안자랑.



첨부 이미지

DSC_0004.jpg

댓글 (3)

2010-09-24

자덕으로

홀홀2010-09-24

ㅇㅇ.

이해리2010-09-24
또 이런 기회생기시면

문자 좀 해주세여~
제목
JB님 (6)
JB님 (6)
··
시발 폭풍설사 시발 ㅠㅠ (2)
시발 폭풍설사 시발 ㅠㅠ (2)
··
아 홀홀 개새끼 (7)
아 홀홀 개새끼 (7)
··
그븅이가 왜 술만 마시면 그 다음날 폭풍설사를 한다는지 오늘에서야 깨달았다 (7)
그븅이가 왜 술만 마시면 그 다음날 폭풍설사를 한다는지 오늘에서야 깨달았다 (7)
··
ㅇㅅㅇ 해리야 니 전번이 뭐더라?! (2)
ㅇㅅㅇ 해리야 니 전번이 뭐더라?! (2)
··
홍류 메일이 뭐냐 (10)
홍류 메일이 뭐냐 (10)
··
4일동안 뭌혀두었던 잉여력을 발산하고자 했으나 (3)
4일동안 뭌혀두었던 잉여력을 발산하고자 했으나 (3)
··
오늘 저녘달 봤냐? (3)
오늘 저녘달 봤냐? (3)
··
애들이 돌아 올거야 (2)
애들이 돌아 올거야 (2)
··
하지만 홍류가 메일을 안보내서 (2)
하지만 홍류가 메일을 안보내서 (2)
···
민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왔다 (3)
민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왔다 (3)
···
흥했는데 내가 와서 정덕인거냐? (6)
흥했는데 내가 와서 정덕인거냐? (6)
··
정덬이라서 (3)
정덬이라서 (3)
···
왜냐하면 (1)
왜냐하면 (1)
···
입덕... (6)
입덕... (6)
··
380만원치 옷 40만원에 산게 자랑!380만원치 옷 40만원에 산게 자랑! (3)
380만원치 옷 40만원에 산게 자랑!380만원치 옷 40만원에 산게 자랑! (3)
··
시발 자전거 사고싶은데 (3)
시발 자전거 사고싶은데 (3)
··
쥐색휘만 클릭쥐색휘만 클릭 (3)
쥐색휘만 클릭쥐색휘만 클릭 (3)
··
민우 4일동안 십덕대지 못한거 (2)
민우 4일동안 십덕대지 못한거 (2)
··
멜론 top100 듣는데 진짜 건질 게 하나도 없다
멜론 top100 듣는데 진짜 건질 게 하나도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