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380만원치 옷 40만원에 산게 자랑!
event 2010-09-24 20:50:18visibility 조회 228

동운레져에서 채권관계 정리 못해서 받은 물건들 덤핑으로 넘기기 전에 겟 한게 자랑.블랙야크 잡아야했으나 거긴 멀어서 마운티아 잡은건 안 자랑.
옷 가격만 380만원인데(저기엔 없지만 어무이꺼랑 아부지꺼도 같이 샀음) 40만원에 산건 자랑.인터넷 뒤져보니깐 저기 적혀있는 가격은 좆까 인건 안자랑.
옷 가격만 380만원인데(저기엔 없지만 어무이꺼랑 아부지꺼도 같이 샀음) 40만원에 산건 자랑.인터넷 뒤져보니깐 저기 적혀있는 가격은 좆까 인건 안자랑.
댓글 (3)
문자 좀 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