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나도 곧

B
2010-09-24 23:42:09 조회 233
으아.jpg

레알 나한테 용무 있는 사람들한테서

문자나 전화가 올 거림

더군다나 여자사람

싀발!

 

첨부 이미지

으아.jpg

댓글 (1)

2010-09-24

폰팔았어?

제목
야이 연불이 추수할때 (1)
야이 연불이 추수할때 (1)
··
십더커들은 (3)
십더커들은 (3)
··
사싱형사싱형
사싱형사싱형
··
아니 솔직히요 형 저 낯도 많이 가리고 아무튼 그래서 그런자리 못나가여 (2)
아니 솔직히요 형 저 낯도 많이 가리고 아무튼 그래서 그런자리 못나가여 (2)
··
전국십덕현피자랑대회가 열리냐? (2)
전국십덕현피자랑대회가 열리냐? (2)
··
내가 살다 살다 연불때문에 십덕 접을거란 생각은 상상도 못했는데 말야 (2)
내가 살다 살다 연불때문에 십덕 접을거란 생각은 상상도 못했는데 말야 (2)
··
디쟈이어는 일단 폰이 안 이뻐 (3)
디쟈이어는 일단 폰이 안 이뻐 (3)
··
마피아나 하러갈래 (2)
마피아나 하러갈래 (2)
··
218 (11)
218 (11)
··
로또사야겠다 (1)
로또사야겠다 (1)
··
우왕 재미난거 물어볼건가보다
우왕 재미난거 물어볼건가보다
··
218 있냐 (1)
218 있냐 (1)
··
프라이데이나잇인데 (1)
프라이데이나잇인데 (1)
··
근데 이런 얘기해도 (1)
근데 이런 얘기해도 (1)
··
이제 나도 곧이제 나도 곧 (1)
이제 나도 곧이제 나도 곧 (1)
··
생각해보면
생각해보면
··
블루마블 진짜 재밌당
블루마블 진짜 재밌당
··
아 싀발 근데
아 싀발 근데
··
나도 하고싶은 게 많은 사람임
나도 하고싶은 게 많은 사람임
··
나놀려서퇴덕 (1)
나놀려서퇴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