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래은행에 상품 3가지란-
걍 통장만 3개 만들어도 된다.
물론 난
일반 예금 통장이랑 급여통장 적금 해서 3개지만,
저거 상관없이 통장이 3개이면
이너넷 뱅킹, 에이티엠 인출 . 이체 수수료 올~ 면제 임.
글구,
요즘은 거의 사용 내역 문자로 쏘는거랑 이메일이나 지로로 받는거 다 됨.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comment
댓글 (3)
허
2010-09-25
근데 예금만으로 3개 안 뚫어주지 않냐? 마치 통신사에서 회선 제한 하듯이? 국민은행에서 3개째 예금계좌 개설하려고 하니까 사유 작성해야만 가능하다고 그러던데
댓글 (3)
마치 통신사에서 회선 제한 하듯이?
국민은행에서 3개째 예금계좌 개설하려고 하니까 사유 작성해야만 가능하다고 그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