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래은행에 상품 3가지란-

 

걍 통장만 3개 만들어도 된다.

 

물론 난

 

일반 예금 통장이랑 급여통장 적금 해서 3개지만,

 

저거 상관없이 통장이 3개이면

 

이너넷 뱅킹, 에이티엠 인출 . 이체 수수료 올~ 면제 임.

 

글구,

 

요즘은 거의 사용 내역 문자로 쏘는거랑 이메일이나 지로로 받는거 다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