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감이왓는갑더라

 

만약 박보람이

 

존나이뻤다면

 

떨어졌을까?

 

돼지라서 떨어진 것도 좀있을꺼야

 

노래 못부르는건 아니었는데

 

저번주가 쩔었는데

 

강승윤 오늘도 못한건 아니었는데

 

좀 과대평가된다는 느낌이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