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나 네톤 친추 한 적 있었는데

 

그게 지 이름으로 된 게 아니래

 

네톤은 역시 다른사람 이름으로 해야 제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길래

 

진짜 조선족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