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남자 사람이랑

5시간 동안 채팅했어!

 

근데

이 남자 사람 애인있다..

 

나 뭐한거니

 

잠껒 ㅠㅠ

 

 

내가 맘에드는 남자들은  다 ~ 내친구 남자친구 이거나~

우리언니 애인

언니친구 애인

아니면 동성동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