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탈이 자주 나는득

우녕자는 맨날 뭘 이상한 걸 먹고다늬는지

싸는 글의 십중 팔구는 ㅍㅍㅅㅅ이야기고

다른 애들도 별반 다르지않다

배탈리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