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멈출 수 없는 건

B
2010-09-25 10:04:20 조회 248
별.jpg

내가 수많은 글을 싸면

그중에 하나는

그녀가 봐주지않을까 해서야

첨부 이미지

별.jpg

댓글 (3)

짜증ㅇ승2010-09-25
그년이 누구냐?!
걍 후딱 보내버리게....
식객민우2010-09-25
저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 중 하나냐?
B
2010-09-25
이렇게 정다운 너하나 나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제목
왜 정덕인척하는거지?
왜 정덕인척하는거지?
··
여기 분위기 왜 쉣이냐?
여기 분위기 왜 쉣이냐?
··
정덬이라서
정덬이라서
··
역시 내가 네이트온하늬까
역시 내가 네이트온하늬까
··
이거나 들어라
이거나 들어라
··
그거 모르냐?그거 모르냐?
그거 모르냐?그거 모르냐?
··
아니 버스안은 도대체 뭐 때문에 닭구한테 빠진거냐?!아니 버스안은 도대체 뭐 때문에 닭구한테 빠진거냐?!
아니 버스안은 도대체 뭐 때문에 닭구한테 빠진거냐?!아니 버스안은 도대체 뭐 때문에 닭구한테 빠진거냐?!
··
왜 그런지 아냐?
왜 그런지 아냐?
··
늬들이 모르는 게 있다
늬들이 모르는 게 있다
··
눈팅의 묘미는 (1)
눈팅의 묘미는 (1)
··
버스안 왜 말을 못하니 (4)
버스안 왜 말을 못하니 (4)
··
지금 눈팅하는 애 누구냐?
지금 눈팅하는 애 누구냐?
··
거품돋네 (1)
거품돋네 (1)
··
공부 하러 감 (1)
공부 하러 감 (1)
··
내가 멈출 수 없는 건내가 멈출 수 없는 건 (3)
내가 멈출 수 없는 건내가 멈출 수 없는 건 (3)
··
고11은 공부안하니 (1)
고11은 공부안하니 (1)
··
이해리 고갱님은 이 글을 클릭합니다. (2)
이해리 고갱님은 이 글을 클릭합니다. (2)
··
늬들은 십덕에 들어오면 존냐? (1)
늬들은 십덕에 들어오면 존냐? (1)
··
오늘 버스안 왜 이렇게 병신력 폭발이냐?! (1)
오늘 버스안 왜 이렇게 병신력 폭발이냐?! (1)
··
십덕하고 메신저의 차이가 읶냐? (2)
십덕하고 메신저의 차이가 읶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