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은 도데체 나 없으면 되는게 뭐임??

2010-09-25 14:40:59 조회 239
al_10.jpg

 

 

십만뻘글 상품줘라.

 

ㄳ.

 

끝.

첨부 이미지

al_10.jpg

댓글 (4)

홍류2010-09-25
ㅋㅋㅋㅋㅋㅋ
O
2010-09-25
늬가 없을 땐 안정덕이었음
2010-09-25
네 안정덕씨
홍류2010-09-25

으잌ㅋㅋㅋ

제목
정말 몰라서 그런 거냐? (1)
정말 몰라서 그런 거냐? (1)
··
늬들은 도데체 나 없으면 되는게 뭐임??늬들은 도데체 나 없으면 되는게 뭐임?? (4)
늬들은 도데체 나 없으면 되는게 뭐임??늬들은 도데체 나 없으면 되는게 뭐임?? (4)
··
Here, I Stand For You (1)
Here, I Stand For You (1)
··
오리배도 나가고 이제 내가 십덕을 지키겠구나... (2)
오리배도 나가고 이제 내가 십덕을 지키겠구나... (2)
··
나랑 함께 할 애 없냐? (1)
나랑 함께 할 애 없냐? (1)
··
정덕일 때 들어오다니...─ㅅ─ (4)
정덕일 때 들어오다니...─ㅅ─ (4)
··
그븅보드가 나와서 그븅이 십덕을 떠나면
그븅보드가 나와서 그븅이 십덕을 떠나면
··
역시 나혼자 있으니까
역시 나혼자 있으니까
··
이럴거면 차라리
이럴거면 차라리
··
근데 오늘따라
근데 오늘따라
··
근데 그분보드 나오면 (2)
근데 그분보드 나오면 (2)
··
밥껒해서 드라마까지 때리고 오싸는데
밥껒해서 드라마까지 때리고 오싸는데
··
통신사들이 방통위에 벌금 쳐맞더니 폰들이 갑자기 졸 비싸졌다 (2)
통신사들이 방통위에 벌금 쳐맞더니 폰들이 갑자기 졸 비싸졌다 (2)
··
근데 강승윤 (1)
근데 강승윤 (1)
··
슈스케2 네이버 올킬슈스케2 네이버 올킬
슈스케2 네이버 올킬슈스케2 네이버 올킬
··
그분도 고사장처럼 (2)
그분도 고사장처럼 (2)
··
아....엄마아빠폰바꿔드려야하는데
아....엄마아빠폰바꿔드려야하는데
··
그분. (1)
그분. (1)
··
이런 시발 추석 연휴 때 그분보드 완성한다고 다짐에 다짐을 했는데 (3)
이런 시발 추석 연휴 때 그분보드 완성한다고 다짐에 다짐을 했는데 (3)
··
ㅇㅇ. (1)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