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횽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0-09-25 16:00:26 조회 247
K-2.png

 

 

눈물이 앞을 가린다.

첨부 이미지

K-2.pn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4)

2010-09-25
앰흑이나 차단해라
닭ㅇㅇ2010-09-25
ㅋㅋㅋㅋㅋ
2
2010-09-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25
소희가 절케 불쌍하게 보이는건 첨이네....

횽나새끼
제목
아 랜선 와서 (3)
아 랜선 와서 (3)
··
왜 자꾸 옵큐타령이냐 (1)
왜 자꾸 옵큐타령이냐 (1)
··
김씨님의 말을 수렴하여 (2)
김씨님의 말을 수렴하여 (2)
··
아나 또 진짜 병 돋았네.. (2)
아나 또 진짜 병 돋았네.. (2)
··
그럼 이건 훼이크냐? (3)
그럼 이건 훼이크냐? (3)
··
오리배야 힘내라 (2)
오리배야 힘내라 (2)
··
핡이와 이해리가 월래 한패였냐? (5)
핡이와 이해리가 월래 한패였냐? (5)
··
봇연합의 수장은 (3)
봇연합의 수장은 (3)
··
(5)
(5)
··
218 (4)
218 (4)
··
신연합이나 만들어라 (5)
신연합이나 만들어라 (5)
··
달구짱! (5)
달구짱! (5)
··
늬들 그거는 아냐? (3)
늬들 그거는 아냐? (3)
··
그분아 (9)
그분아 (9)
··
이런 잉여로운 새끼들 10만 넘어갔네 (2)
이런 잉여로운 새끼들 10만 넘어갔네 (2)
··
벙어리.. (1)
벙어리.. (1)
··
이제 나 차단이냐? (5)
이제 나 차단이냐? (5)
··
시발 횽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횽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시발 횽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횽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
나랑 놀아주는 사람도 없고 뭐 이러냐 (4)
나랑 놀아주는 사람도 없고 뭐 이러냐 (4)
··
아 현기증나 (4)
아 현기증나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