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한창 유도할때는 뒷산(무학산)을 안쉬고 뛰어오르고 내리는게 운동이였는데....

 

이젠 8km를 한시간만에 겨우 뛰냉 ㅠㅠ

 

아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무릎이 아프당 ㅠㅠ

 

흨컹 흨컹 ... 먹어도 살 안찌는것들이 젤 부러워 ㅠㅠ

 

일단 간식부터 끊어야겠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