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시를 좀 벗어나고 싶다

2010-09-25 23:09:49 조회 274
20100923080.jpg

대도시 말고 작은 시 정도만 되도 되니까..

 

대도시는 싫다 너무 지겨워

첨부 이미지

20100923080.jpg

댓글 (6)

2010-09-25
포항
2010-09-25
제라스섬.
AnyAng2010-09-25
거제
식객민우2010-09-25
아 씨발 거기 가면 문맹이 됨
2010-09-25
부산이 도시냐?
식객민우2010-09-25
걍 촌바닥임
제목
진짜 이거 보면 충격적이지 않냐?진짜 이거 보면 충격적이지 않냐? (5)
진짜 이거 보면 충격적이지 않냐?진짜 이거 보면 충격적이지 않냐? (5)
··
나감 (4)
나감 (4)
··
도시를 좀 벗어나고 싶다도시를 좀 벗어나고 싶다 (6)
도시를 좀 벗어나고 싶다도시를 좀 벗어나고 싶다 (6)
··
강냉이를 털든 옥수수를 털든 상관 없는데강냉이를 털든 옥수수를 털든 상관 없는데 (5)
강냉이를 털든 옥수수를 털든 상관 없는데강냉이를 털든 옥수수를 털든 상관 없는데 (5)
··
민우 강냉이 예약판매. (1)
민우 강냉이 예약판매. (1)
··
외갓집 가고 싶다외갓집 가고 싶다 (2)
외갓집 가고 싶다외갓집 가고 싶다 (2)
··
야이 사기꾼 돋네...
야이 사기꾼 돋네...
··
시골에서 먹다 남은 소주 안주를 가져왔는데 (3)
시골에서 먹다 남은 소주 안주를 가져왔는데 (3)
··
엄마 (1)
엄마 (1)
··
나 틀니라도 하나 해야겠다 (1)
나 틀니라도 하나 해야겠다 (1)
··
야이 민우 (2)
야이 민우 (2)
··
야 미누야 (3)
야 미누야 (3)
··
리치마불 막판 민우 털림욬ㅋㅋㅋㅋㅋㅋㅋㅋ (3)
리치마불 막판 민우 털림욬ㅋㅋㅋㅋㅋㅋㅋㅋ (3)
··
늬들아 한게임서 무슨 게임이 재밌냐? (3)
늬들아 한게임서 무슨 게임이 재밌냐? (3)
··
218아218아 (8)
218아218아 (8)
··
야 이해리 (9)
야 이해리 (9)
··
님ㄷ늘이 믿을진 모르겠찌만 나 꿈에서 ㄲ쭈랑 현피뜸님ㄷ늘이 믿을진 모르겠찌만 나 꿈에서 ㄲ쭈랑 현피뜸 (5)
님ㄷ늘이 믿을진 모르겠찌만 나 꿈에서 ㄲ쭈랑 현피뜸님ㄷ늘이 믿을진 모르겠찌만 나 꿈에서 ㄲ쭈랑 현피뜸 (5)
··
축구선수 이름인 십덕 (2)
축구선수 이름인 십덕 (2)
··
롤리팝 쓰는 십덕? (3)
롤리팝 쓰는 십덕? (3)
··
늬들넷상에서 왠만하면 존나 병신짓은 하지마라
늬들넷상에서 왠만하면 존나 병신짓은 하지마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