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 아이폰사지마라

2010-09-25 23:29:34 조회 202
크기변환_IMG_0579.JPG크기변환_IMG_0580.JPG

ㅠㅠ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IMG_0579.JPG
크기변환_IMG_0580.JPG

댓글 (6)

2010-09-25
ㅠㅠ
식객민우2010-09-25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25
ㅠㅠ 니 핸드폰들도 저럴수있음 
2
2010-09-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25
리퍼확정이네염
2010-09-26
내꺼도 첨에 사과뜰데 한줄 저러던데

근데 부팅 끝나면 괜춘함
제목
좆쥐 현금 주는 폰들인데 이거 어떻냐?좆쥐 현금 주는 폰들인데 이거 어떻냐? (5)
좆쥐 현금 주는 폰들인데 이거 어떻냐?좆쥐 현금 주는 폰들인데 이거 어떻냐? (5)
··
오늘자 무도 좀 올려줄 사람 있냐? (1)
오늘자 무도 좀 올려줄 사람 있냐? (1)
··
돈벌아 (2)
돈벌아 (2)
··
돈 버리고 싶다 (1)
돈 버리고 싶다 (1)
··
늬들 아이폰사지마라늬들 아이폰사지마라 (6)
늬들 아이폰사지마라늬들 아이폰사지마라 (6)
··
렙이 30 넘는 애들은 진짜.... (3)
렙이 30 넘는 애들은 진짜.... (3)
··
좋아 결심했어! (5)
좋아 결심했어! (5)
··
어라! 나 35됐다~ (3)
어라! 나 35됐다~ (3)
··
근데 코글이 언젯적 사이튼데 이제 와서 매스컴에서 뜨냐? (5)
근데 코글이 언젯적 사이튼데 이제 와서 매스컴에서 뜨냐? (5)
··
옵큐 35에 가분 이게 최선인가.. (2)
옵큐 35에 가분 이게 최선인가.. (2)
··
키엘꺼 싸고 좋음 (5)
키엘꺼 싸고 좋음 (5)
··
그긔 말대로 바세린을 발랐다 (6)
그긔 말대로 바세린을 발랐다 (6)
··
민우 불쌍 (2)
민우 불쌍 (2)
··
글램조건좋은거있냐??이제다떠났지?? (2)
글램조건좋은거있냐??이제다떠났지?? (2)
··
넥레기 1일 체험기 (3)
넥레기 1일 체험기 (3)
··
화장기가 없는 맨 얼굴을 좋아한 너
화장기가 없는 맨 얼굴을 좋아한 너
··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옵큐 35에 올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옵큐 35에 올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입술 트는데 뭐 바라야하냐 (8)
입술 트는데 뭐 바라야하냐 (8)
··
글램이 가격싼거빼고 (5)
글램이 가격싼거빼고 (5)
··
야아아아 사천성 말고 딴거 (6)
야아아아 사천성 말고 딴거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