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어넣기전에 사진 찍어 둬서 올릴껄 그랬나
라면 1박스 햇반 8개랑 고추참치 4개 보크라이스랑 해물머시기랑 주전부리 여러개 줬음 ㅠㅠ
살면서 여자친구는 물론이고 이런거 받아본적 없는데 흑흑 ㅠㅠ ..
내가 얼마나 불쌍해보였으면 이런걸 사줬을까
내일 친구들도 나 먹일꺼 사놨다고 내일 우리집 온뎄는데 힉학 학흐ㅠ
진짜 리얼 거지인거 실감함 ..
자유게시판
여자친구가 식료품 공급 해준게 자랑
event 2010-09-26 01:30:52visibility 조회 236
2010-09-26
님이 있는 목록 주세여
네이트온 부르면댐 ?
네이트온 부르면댐 ?

댓글 (5)